장비·대관 신청

  • 드림큐브1동
    대관료
    무료
    대관가능시간
    평일 10:00~22:00 / 주말 10:00~17:00
    점심/저녁시간
    12:00~13:00/18:00~19:00

대여절차

  1. 대관달력에서 일자 확인
  2. 대관 시작시간 지정,
    종료시간 지정
  3. 대관반납 선택시간 확인
  4. 대관신청

대관달력

  • 선택기간선택기간
  • 대관가능대관가능
  • 대관불가대관불가
  • 휴관일휴관일

대관·반납

대관반납
대관일시 대관일 대관시간

상세정보

[드림큐브 1동 특징] 

- 정면 : 유리(블라인드) 및 1개 출입문

- 후면 : 흰색 벽면 및 통유리

-  이동형 테이블 및 의자 10개


[드림큐브 1동 비고] 

- 스터디, 연습 등에 적합


[대관문의]

☎ 054-480-6629~30

예약 및 결제안내

  • 시설의 대관금액은 세팅 및 정리시간까지 포함하여 1시간 단위(정각 기준)입니다.
  • 대관을 위해 방문 시, 담당자와 함께 이상유무를 확인하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.
  • 대관 신청자의 신분증을 확인하니, 꼭 지참하여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가능 결재 수단 : 신용카드(국민카드 제외), 간편결제(N페이/카카오페이만), 실시간 계좌이체

환불 및 취소 규정

  • 예약일 기준으로 전일까지 본인이 직접 센터 홈페이지에서 취소 및 변경 신청이 가능하며 당일 취소 및 변경은 불가합니다.
  • 센터의 특별한 사정에 따라 사용이 취소 또는 정지되거나 재해, 천재지변 그 밖에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: 전액환불
  • 신청자는 신분증을 제시하고 본인 통장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. 가족이 대리하여 신청하고자 하는 경우 등본이나 가족관계증명원, 의료보험증 등을 제시하여야 합니다.

유의사항

  • 대관의 체크인과 체크아웃은 반드시 신청자 본인이 하여야 합니다. 대리 대관 불가능합니다.
  • 사무실에서 대관 신청자의 신분증을 통한 개인정보 확인 후, 안내 사항 고지 및 서약서 작성하셔야합니다.
  • 공간 사용자가 없는 경우 예약시간 20분전 사전입실 가능합니다.
  • 사용 후 사무실 내 대관 담당자에게 퇴실을 알리고 담당자의 공간 점검 후 이상이 없을시 퇴실가능합니다.
  • 미성년자의 경우 보호자 동의서 작성 후 대관 가능합니다.
  • 기자재 사용 시 공간에 비치된 가이드 영상을 숙지 후 사용부탁드립니다.
  • 대관 신청 공간 외의 구역 및 장비 사용 불가합니다.
  • 사용 완료 후 원상복구하고, 발생한 쓰레기는 회수해야 합니다.
  • 영리적 목적의 대관 장비 이용은 불가능합니다.
  • 대관 연장 신청은 유선으로(480-6628) 문의부탁드립니다.